강남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역삼119안전센터 청사 외벽 드라이비트 교체 공사 감리 용역 발주 계획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9985(2021.07.22.)호“2021년 역삼119안전센터 청사 외벽 드라이비트 교체 공사 계획” 나. 소방행정과-11860(2021.08.31.)호“설계용역 완수검사(감독)조서(역삼센터 청사 외벽 드라이비트 교체 공사 설계)” 다. 소방행정과-11945(2021.9.1.)호“역삼119안전센터 청사 외벽 드라이비트 교체 공사 발주계획 보고” 라. 소방행정과-12534(2021.9.13.)호“산출기초조사서(2021년 역삼119안전센터 청사 외벽 드라이비트 교체 공사 감리 용역) 2. 2021년 역삼119안전센터 청사 외벽 드라이비트 교체 공사 감리 용역 발주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용 역 명 : 강남소방서 민원실 민원데스크 설치 공사 나. 기초금액 : ※부가세 포함 다. 계약방법 : 나라장터 G2B 활용한 전자수의계약(전자수의시담) 라. 시담대상 : ○ 주 소 : ○ 사업자번호: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5일 바. 예산과목 :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보수 / 감리비(401-02) 붙 임 1. 2021년 역삼119안전센터 청사 외벽 드라이비트 교체 공사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건축사사무소개설 신고증 1부. 5. 건축사 면허수첩 1부. 6. 통장사본 1부. 7. 과업지시서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담당자 김진영 장비회계팀장 정민석 소방행정과장 김형국 소방서장 09/14 윤득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592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삼성동) / 전화 02-6981-7421 /전송 02-566-5695 / / 부분공개(5,6)
23726017
20210924130653
본청
소방행정과-12592
D000004353722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