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용역 계약 변경 의뢰(장기 2차, 20~21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1. 정보시스템담당관-13996(2021. 9. 9.)호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시행중인 「20~21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장기 2차)」사업의 계약 변경을 요청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 개요 가. 사 업 명: 20~21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 계약 변경 내용 가. 변경사유 - 문서 위·변조 방지 S/W 업그레이드 구매·설치에 따른 무상 유지보수 (단위 : 원) 라. 세부내역: 산출내역서(붙임4) 참고 마. 예산과목: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공공운영비 (100-201-02)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붙임 1. 20~21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계약 변경 계획 1부. 2. 합의각서 1부. 3. 산출내역서(변경 전·후) 1부. 4. 과업지시서 1부. 5. 용역계약서(장기2차)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주무관 유상태 시스템운영팀장 代김숙경 정보시스템담당관 09/13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408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3층 / 전화 02-2133-2978 /전송 02-2133-1071 / condyu@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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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35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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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시스템담당관-14085
D00000435228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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