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 장 결 과 보 고 서 주무관 민원총괄팀장 행정지원과장 결 재 박미광 박상욱 09/13 홍기관 협 조 명에 의하여 누수감액 신청과 관련 관악구 관악로212에 출장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2021. 9. 10. 보 고 자: 식품위생6 성명: 박 미 광 보 고 내 용 일 시 2021. 9. 10.(금) 09:35~12:00 건 명 누수감액신청 현장점검 보고서(관악로212) 내 용 1. 수전현황 2. 검침자료 내 용 3. 건물현황(사용실태) ○ 위 건물은 지하1층 ~ 지상5층 쇼핑센터건물로 지하층은 기계실 1층,2층 쇼핑센터 3층,4층 싸우나 헬스장 5층은 관리실 및 주차장 입주 사용하고있음. 4. 누수내용 ○ 위 수전은 지하 기계실배관노후로 인한 누수로 9월8일 교체 완료함. 5. 조사자 의견 ○ 조례위반 등 특이사항을 발견할 수 없고, 누수 전 1년간 2개월 (정상)평균사용량이 8,322.6㎥이나, 21. 9월 납기분이 16,124㎥으로, 누수로 인하여 검침량이 격증한 것으로 판단됨. ○ 작년동월 4개월 사용량(8,367.5㎥)을 기준량으로 누수감액 처리하고자 합니다. 비 고 〈누수공사 사진〉 노후배관 배관교체작업 수리후 붙임: 1. 누수수리 영수증 1부. 끝.
23696899
20211012235255
본청
행정지원과-19302
D0000043520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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