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울지하철 파업대비 역무지원자 근무명령 1. 도시철도과-9585호(2021. 9. 5., 서울지하철 파업대비 비상수송대책)와 관련입니다. 2. 서울지하철 파업 예고와 관련하여 시민불편 최소화를 위해 역무지원자 근무를 아래와 같이 명령하오니 근무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근무인원 : 18개역 576명(72명×2개조×4일) 나. 근무기간 : 2021. 9.14.(화) 07:00 ∼ 파업 종료시 ※ 파업이 장기화될 경우 추가 명령 예정 다. 지원근무자 임무 : 승강장 질서유지, 승객안내, 안전사고 예방 등 - 조별 근무시간 엄수 근무장소(역사)에 도착 - 역에 비치된 지원근무자 명부에 서명 - 소속 역장 임무 부여 - 근무자 정위치 근무 라. 근무시간 - 9.14(화) A조 07:00∼15:00(해당역 07:00도착) B조 14:00∼22:00 각 8시간 - 9.15(수) A조 07:00∼15:00(해당역 07:00도착) B조 14:00∼22:00 각 8시간 - 9.16(목) A조 07:00∼15:00(해당역 07:00도착) B조 14:00∼22:00 각 8시간 - 9.17(금) A조 07:00∼15:00(해당역 07:00도착) B조 14:00∼22:00 각 8시간 바. 근무수당 : 27,000원 - 서울교통공사에서 지급하므로 해당 역사 서명부 기재시 계좌번호 등 기재 - 근무공무원의 근무장소가 사무실에서 현장(근무역사)으로 변경된 사항으로 추가적으로 여비 등 수당은 지급되지 않음 마. 행정사항 - 근무자에 대한 근무시간이 변경된 사항으로 유연근무(시차출퇴근)로 등록 ※ 9.14(화) 근무자는 9.13.(월) 시차출퇴근 등록 - 지원근무자는 근무일에 사무실로 출근하지 않고 지원역사로 출근 역무지원업무 수행 후 퇴근 ※ 역무지원근무 후 또는 근무전 본연의 업무에 대하여 초과근무 명령을 받고 근무한 경우 초과근무수당 지급 가능하나, 가급적 근무자의 피로 해소를 위하여 근무명령 자제 요망 - 파업취소시 역무지원근무는 자동취소(파업예정 당일 인터넷 실시간 뉴스 확인 및 도시철도과에서 근무자에게 근무 취소 문자 통보)되며, 사무실로 출근 - 지원근무관련사항 문의 및 특이사항 동향 보고처 ⇒ 근무자별 도시교통실 책임관에게 보고 및 문의하고 책임관이 도시철도과 총괄담당에게 보고 - 역무지원 근무자 변경시 인사과(노명희) 및 도시철도과(이진걸) 주무관에게 행정포털 메일로 동시 변경요청 붙임 1) 역무지원 근무장소 및 근무인원 1부. 2) 역무지원근무자 명단 1부. 3) 역무지원자 교육자료(근무요령)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사01-41 주무관 노명희 성과관리팀장 代이지훈 인사과장 전결 09/10 민수홍 협조자 시행 인사과-3124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인사과 7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27 /전송 02-2133-0774 / ivy2000@seoul.go.kr / 부분공개(1 5)
23693610
20211012235155
본청
인사과-31244
D00000434978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