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기간제노동자 기간연장 및 업무조정 계획 알림 1. 요금제도과-9291호(2021.9.9.)와 관련입니다. 2. 상수도 요금인상, 소상공인 감면 등으로 급증하는 민원을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1년 기간제노동자 기간연장 및 업무조정 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3. 전 사업소에서는 상기 계획에 따라 요금인상 및 소상공인감면 민원응대에 차질이 없도록 기간제노동자 기간연장 계약 체결 및 업무조정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아울러, 기간제노동자 기간연장 계약 체결 등에 대한 결과를 아래 서식으로 작성하여 2021. 9. 24.(금)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식 구 분 중부 서부 동부 북부 강서 남부 강남 강동 인원 기간연장 신규채용 배치 현재배치(기존업무) 민 원 팀(추가업무) 붙임 : 21년 기간제노동자 기간연장 및 업무조정 계획(요금제도과-9291호, 2021.9.9.)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 ★주무관 엄태현 요금제도과장 09/10 김분숙 협조자 시행 요금제도과-929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상수도사업본부 요금제도과 / 전화 02-3146-1181 /전송 02-3146-1209 / rmsi69@seoul.go.kr / 부분공개(5)
23690430
20211012235155
본청
요금제도과-9294
D00000434990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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