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접수에 대한 회신

강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접수에 대한 회신 안녕하십니까? 강서소방서 감찰담당 양희철입니다. 귀하께서 9월 2일 120다산콜센터로 접수하신 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과도한 대기시간으로 불편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관련 직원을 조사한 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기존 사무실이 아닌 별도로 준비한 민원실에서 응대를 하다 보니 직원의 의도와는 달리 큰 불편을 드린 것 같아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대시민 친절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사례가 발생하여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상기 직원에게 사실 확인 후 즉시 재발 방지 교육을 실시하였고, 민원업무처리절차 및 예상대기시간 등 충분한 설명으로 오해하시는 일이 없도록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소방 업무에 깊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강서소방서 감찰담당자 양희철 ☎02-6981-5012 담당자 양희철 행정팀장 代양덕주 소방행정과장 전결 09/08 김용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431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2층 소방행정과 (등촌동)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6981-5012 /전송 02)3663-1130 / yahih@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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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접수에 대한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9431 생산일자 2021-09-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양희철 (02)6981-5012) 관리번호 D00000434772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