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2021년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시민봉사담당관-21741(2021. 9. 6.)호와 관련, 2021년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우수사례를 따로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우수사례(지적보존문서 온라인 민원발급서비스 실시) 1부. 끝. 토지관리과장 ★주무관 김용수 토지정책팀장 이계문 토지관리과장 09/09 최영창 협조자 주무관 이은영 주무관 구성회 시행 토지관리과-15763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씨티스퀘어빌딩 11층 토지관리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664 /전송 2133-4910 / kys882@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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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계획국 토지관리과
문서번호 토지관리과-15763 생산일자 2021-09-0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용수 (02-2133-4664) 관리번호 D00000434924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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