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사무용품 구매비 지급 예산과목 : 안전총괄실 시설안전과, 행정운영경비(안전총괄실 시설안전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안전총괄실 시설안전과) 현안업무 추진에 필요한 사무용품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부서사무용품 구매 (건전지 등) 나. 구입일시 : 2021. 9. 3.(금) 15:56 다. 업 체 명 : 서울시청 신청사매점 (중구 세종대로110, 오세훈) 라. 마. 지급방법 : 법인카드 사용후 결제계좌로 입금. 별첨 : 1.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물품검수내역서, 물품검수조서 각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한혜림 시설안전정책팀장 안순봉 시설안전과장 09/07 송종훈 협조자 시행 시설안전과-1228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본관 3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8111 /전송 02-768-8905 / hhr0119@seoul.go.kr / 부분공개(5)
23663317
20210924133546
본청
시설안전과-12280
D0000043469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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