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민원컨설턴트 사무용품 및 문구 구입비 지급(9.3) 민원컨설턴트 사무용품 및 문구류 구매(9.3) 후 아래와 같이 그 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민원컨설턴트 사무용품 및 문구 구입비 지급(9.3) 2. 지급금액 : 3. 업 체 : 4. 지급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카드결제계좌 입금 처리 5. 예산과목 : 기후환경본부 기후변화대응과, 기후변화 총괄 대응, 친환경차량 보급, 전기차 보급,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기후환경본부 기후변화대응과) 붙임 1. 카드매출전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물품검수조서 1부. 4. 견적서(비교견적 포함)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인성주 그린카보급팀장 이홍석 기후변화대응과장 09/06 김정선 협조자 시행 기후변화대응과-1199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4148 /전송 02-2133-1428 / isj0727@seoul.go.kr / 부분공개(6)
23654481
20210924133911
본청
기후변화대응과-11999
D00000434477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