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75. 2021년 8월 소방해피콜·시민만족도 민원처리 대상 제출

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75. 2021년 8월 소방해피콜·시민만족도 민원처리 대상 제출 1. 관련근거 가. 소방감사담당관-2316(2020. 2. 17)호『2020년도 청렴해피콜 운영 계획』 나. 소방감사담당관-2354(2020. 2. 18.)호『2020년 청렴해피콜 및 시민만족도 대상 제출 요청』 2. 2021년도 8월 소방해피콜·시민만족도 설문조사 민원처리 대상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75. 2021년 8월 민원처리대상 1부. 끝. 동대문소방서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소방감사담당관),서 울 특 별 시 장(예방과장) 담당자 이동은 예방팀장 김송석 예방과장 09/06 송기웅 협조자 시행 예방과-12846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전송 02-2214-5119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75. 2021년 8월 소방해피콜·시민만족도 민원처리 대상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예방과
문서번호 예방과-12846 생산일자 2021-09-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동은 관리번호 D00000434534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