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1374 결재일자 2021. 9. 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디지털혁신팀장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서은성 代서은성 09/06 강남태 협조 제로배달 유니온 이용자 만족도 조사 실시계획 2021. 9. . 노동공정상생정책관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제로배달 유니온 이용자 만족도 조사 실시계획 제로배달 유니온 출범 1주년을 맞이하여 가맹점주 및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향후 배달앱 서비스 운영 활성화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함. □ 조사개요 ○ 조사대상 : 최근 3개월 이내 제로배달 유니온 이용한 소비자 및 가맹점주 ○ 조사기간 : ’21. 9월 ~ 12월[3개월간] ○ 소요예산 : 금이천이백만원(금22,000,000원) ○ 추진방법 : 전문업체 수의계약 - 추진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제1항2호 단서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호 □ 추진계획 ○ 세부추진계획 구 분 소 비 자 (실제 이용자) 가맹점주 (실제 매출 발생) 조사개요 [고려사항] 최근 3개월 이내 제로배달(참여사앱)을 통해 1회 이상 이용한 소비자 또는 가맹점주 조사방법 설문지를 통한 모바일조사(배달앱 탑재) 모바일조사 또는 가맹점주 리스트 활용 표본추출 배달앱사별 200명(성별 × 연령별) 할당 추출 배달앱사별 가맹점주 리스트를 바탕으로 무작위 추출 ※ 제로배달 유니온은 협의체이므로 소비자 및 가맹점주 만족도 실제조사는 이용자가 많은 TOP 5 참여사 배달앱(플랫폼)별로 실시 ○ ’21. 9. 7. 수의계약 의뢰(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재무과) □ 행정사항 ○ 만족도 조사관련 세부 과업수행은 따로붙임 과업지시서에 의거 시행 따로붙임 : 제로배달 유니온 이용자 만족도 조사용역 계약서류 일체 각 1부. 끝.
23651004
20210924133911
본청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1374
D00000434487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