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계약 변경 의뢰(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건립공사(인테리어부문) 설계의도구현용역) 1. 박물관과-9316(2021.8.30.)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추진하고 있는‘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건립공사(인테리어부문) 설계의도구현용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 변경하고자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개요 - 용 역 명 :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건립공사(인테리어부문) 설계의도구현용역 - 업 체 명 : - 계약기간 : - 계약금액 : 나. 변경사항 구분 당 초 변 경 비고 다. 변경사유 - 평창동미술문화복합공간 건립공사 일정이 연장(준공일자 21.10.31.→22.5.31.)되어 동 공사의 품격제고 및 디자인 의도구현을 위한 동 설계의도구현용역 연장 필요 - 건립공사 현장여건에 의해 설계의도구현 투입횟수가 기 9회를 충족한 상태에서 기간연장 및 추가 과업수행이 필요하여 설계의도구현용역 과업량 증가(총 투입회수 증가)에 따른 계약금 조정(증액) 필요 라. 기타 붙임 1. 계약변경계획(수정) 1부. 2. 합의각서(수정) 1부. 3. 준공기한 연기의뢰서(수정) 1부. 4. 과업내용서(변경) 1부. 5. 추가과업 견적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각 1부. 끝. 박물관과장 주무관 유예동 평창동미술문화공간조성추진반장 정유진 박물관과장 09/02 이성은 협조자 시행 박물관과-944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4192 /전송 02-2133-1447 / / 부분공개(5)
23638636
20211012234954
본청
박물관과-9448
D000004341911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