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 9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및 비상소화장치점검 계획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184(2020.2.27.)호 「코로나19 심각단계에 따른 훈련 등 업무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2411(2020.5.7.)호 「2020년 소방용수시설 운영 기본 계획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신당119안전센터 2021년 9월 중 소방용수시설(취약지리) 정기조사 및 비상소화장치 점검 계획을 아래와 같이 추진하고자 합니다. 가. 소방용수시설 및 취약지리 조사 계획 1) 기 간 : 2021. 9. 1. ~ 9. 30. (2월당 1회 조사 실시) 2) 대 상 : 538개소 - 소화전 474, 저수조 5, 급수탑 1 - 비상소화장치 58 3) 조사자 : 전 직원(구급대원 제외) 4) 담당현황 및 조사일정 : 『붙임 참조』 나. 비상소화장치 점검 및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 정비 계획 1) 기 간 : 2021. 9. 1. ~ 9. 30. 2) 대 상 : 비상소화장치 58개소 3) 조사자 : 소방이륜담당자, 펌프탑승대원, 진압팀장(안전센터장) 4) 조사방법 - 소방이륜담당자 비상소화장치 점검 월 1회 이상 실시 -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 정보 입력 ※ 담당자 연·병가 시 당월 점검일자 변경하여 탄력적 조사 가능 ※ 소방용수시설 담당자 순환지정변경은 해빙기 일제조사 전 변경 붙임 1.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일정 1부. 2. 비상소화장치 점검계획 1부. 끝. 담당자 이민호 1팀장 홍기현 119안전센터장 09/02 손동주 협조자 시행 신당119안전센터-3314 ( ) 접수 ( ) 우 04597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8길 2 / 전화 /전송 02-2254-0119 / / 대시민공개
23631830
20211012234954
본청
신당119안전센터-3314
D000004342450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