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비엔날레 사무실 다기능사무기기 소모품 구입비 지급 예산과목 : 시립미술관 전시과, 문화예술 진흥, 전시회 개최,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시립미술관 총무과) 비엔날레 사무실 다기능사무기기 소모품을 구입하고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입일시: 2021.9.1(수) 나. 구입금액: 금4,070,000원(금사백칠만원) 다. 구 입 처: 화이트솔루션 라. 구입품목: 물품검수조서 참조 마. 지급방법: 법인카드로 결제 후 결제계좌 이체 붙 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법인카드 영수증 1매. 끝. 주무관 성민관 전시과장 09/02 고원석 협조자 시행 전시과-567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521 /전송 02-2133-0724 / 201304239@seoul.go.kr / 부분공개(7)
23631810
20211012234954
본청
전시과-5673
D00000434198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