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운영에 필요한 물품 등 구입 한옥정책과 운영에 필요한 물품 등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부서 운영에 필요한 물품 등 구입 2. 일 시: 2021. 8. 31.(화) 3. 지급금액: 금500,000원(금오십만원) 4. 구매업체: 서울시청매점(중구 세종대로110) 5. 구매품목: 크리넥스 각티슈 외 11종 6. 지급방법: 부서 법인카드 결제 후 계좌 입금 조치 7. 예산과목: 균형발전본부 한옥정책과, 행정운영경비(균형발전본부 한옥정책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균형발전본부 한옥정책과) 붙임 1.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사(수)조서 각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김구슬 건축자산정책팀장 代안인향 한옥정책과장 09/02 정병익 협조자 시행 한옥정책과-136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5574 /전송 02-2133-0828 / seul86@seoul.go.kr / 부분공개(7)
23631472
20211012234954
본청
한옥정책과-1360
D0000043419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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