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문자신고 접수민원에 대한 답변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문자신고 접수민원에 대한 답변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의 정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좋은 의견 주시는 귀하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 통해 문의하신 민원에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귀하께서는 “다산콜 민원 접수 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보면 담당부서, 담당자 아래 (답변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만족도 평가하기가 있는데 그곳에 체크하면 전송되는지? 담당자 평가하는데 반영되는지?”에 대하여 문의하셨습니다. 우리 시는 시 본청과 자치구 등이 처리하는 민원에 대하여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지속적인 행정서비스를 개선 및 민원 만족도 향상을 목적으로 응답소 홈페이지 상에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신 내용이 위에 설명드린 바로‘응답소 만족도 조사’ 메뉴입니다. 응답소 민원 만족도 조사의 내용은 처리 과정의 만족 여부 및 만족 또는 불만족 사유를 설문조사하고 있습니다. 만족도조사의 내용은 만족 또는 불만족 사유에 대하여 질문 항목상에서 친절·성실한 민원처리 자세 여부, 합리 또는 비합리적 제도, 공정한 민원처리 여부, 신속처리 여부, 처리자의 민원에 대한 이해 정도 등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답변하실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결과는 응답소 시스템으로 전송되어 민원처리 담당자는 물론 소관 부서장이 모니터링 할 수 있고, 정기적으로 각 부서 민원서비스 평가에도 반영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시민봉사담당관 류경애 주무관(☏02-2133-786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항상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류경애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8/27 代김은희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075 ( ) 접수 ( ) 우 05540 중구 서소문로124 시티스퀘어 빌딩 16층 소상공인정책과 / www.seoul.go.kr 전화 02-2133-5541 /전송 02-2133-0714 / ykaki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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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문자신고 접수민원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1075 생산일자 2021-08-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류경애 (02-2133-5541) 관리번호 D000004336817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