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화재진압장비 소모성 물품 배정계획 알림 1. 재난관리과-6201(2020.11.18.)호 “화재진압장비 소모성 물품 구매 계획”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화재진압장비의 기능유지 및 원활한 운용을 위한 화재진압장비 소모성 물품을 다음과 같이 배정하니 기한 내 수령토록 하고 각 부서장은 2020. 11. 30.(월)까지 인수증을 작성 제출(문서)하기 바랍니다. 가. 품목 및 수량 : 카라비너 등 19종 나. 배정기한 : 2020.11.27.(금) ~ 11.30.(월) 다. 배정방법 : 재난관리과 사무실에서 배정 라. 배정품목 : 「붙임」참조 붙 임 1.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류병용 대응총괄팀장 이은주 재난관리과장 전결 11/26 염무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349 ( ) 접수 ( ) 우 08833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7-4119 / yong228003@seoul.go.kr / 부분공개(7)
23601174
20210924140645
본청
재난관리과-6349
D00000413269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