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전담구급대 편성 변경 알림 1. 재난관리과-1346(2021.2.18.)호 「전담구급대 편성기간 변경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전담구급대의 효율적운영과 피로도 최소화 방안으로 전담구급대의순환편성 변경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업무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 다 음 - 변 경 전 변 경 후 일 시 ※ 4주기 → 한달(월) 주기로 변경 3. 행정사항 가. 세곡 구급대는 수서 전담구급대에 제반사항 인수인계 철저 나. 전담구급대는 운영시간 준수하며 개인보호장비 착용(5종) 착용 철저 다. 전담구급대는「119구급차의 필수적재 장비 기준」에 맞게 적재, 감염방지 철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최문준 구급팀장 서상권 재난관리과장 08/30 代김선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822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6981-7461 /전송 02-553-3199 / / 부분공개(5)
23599542
20210924140806
본청
재난관리과-7822
D00000433803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