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도 하반기 민원응대 전화, 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보고(알림)

노원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도 하반기 민원응대 전화, 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보고(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0941(2021.8.26.)호『2021년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 2. 2021년도 하반기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예정이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업무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 나. 점검기간 : 2021. 9.6. ~ 9.17.(기간 중 전화 5회, 방문 5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20) , 연결태도 (15) , 상담태도 (45) , 종결태도 (15) , 전체만족도 (5)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5) , 맞이태도 (25) , 상담태도 (50) , 종결태도 (15) , 전체만족도 (5) 라. 행정사항 - 각 부서별 전화응대·방문민원 서비스 점검대비 사전교육 실시 ※ 민원응대 교육 : 매주 1회 이상(부서별·감찰), 전화응대 요령 수시교육(감찰) - 전화·방문민원응대 품질점검표 숙지 및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현행화 등 붙 임 : 1.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서울시 통보용) 1부. 2. 품질점검표(전화·방문) 각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상계119안전센터장,공릉119안전센터장,월계119안전센터장,수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유인식 행정팀장 이정상 소방행정과장 08/30 정재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512 ( ) 접수 ( ) 우 071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02-6981-6812 /전송 02-948-6119 / yis261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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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도 하반기 민원응대 전화, 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보고(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원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7512 생산일자 2021-08-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인식 관리번호 D0000043380564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공직기강감찰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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