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도 하반기 전화,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도 하반기 전화,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20941(2021.8.26.)호『2021년도 하반기 전화,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산하 각 부서(기관)의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1년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320개소(본청, 사업소, 투자출연기관) 나. 기간/횟수: 2021.9.6.(월) ~ 9.17.(금)/기관별 전화 5회, 방문 5회 다. 점검부문: 5개 부문(각 100만점) 1) 전화민원 응대: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등 5개 지표 2) 방문민원 응대: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등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평가 결과 공개 및 소방서 성과평가 반영 마. 기타사항: 각 부서별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3. 2021년도 하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에 대비하여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교육 대상자는 빠짐없이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2021.9.2.(목) 09:30 ~ 나. 장 소: 각 과 사무실(순회 교육) 다. 교육대상: 팀장 이하 내근 전 직원, 현장대응단(서무) 라. 교 관: 소방행정과장 마. 교육내용: 사례로 배우는 민원응대 요령 등 붙임 1. 2021년도 민원응대 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교119안전센터장,종로119안전센터장,연건119안전센터장,신영119안전센터장,숭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임덕용 행정팀장 홍성록 소방행정과장 전결 08/30 김현정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695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 http://fire.seoul.go.kr/jongno 전화 /전송 02-734-8214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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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도 하반기 전화,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종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8695 생산일자 2021-08-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임덕용 관리번호 D0000043381643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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