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푸드뱅크·마켓 기능보강사업 추진계획

문서번호 지역돌봄복지과-13573 결재일자 2021. 8. 3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간자원팀장 지역돌봄복지과장 석상우 조경일 08/30 代주재완 2022년 푸드뱅크·마켓 기능보강사업 추진계획 2021. 8. 복 지 정 책 실 (지역돌봄복지과) 2022년 푸드뱅크·마켓 기능보강사업 추진계획 기초푸드뱅크·마켓이 지역사회 사회안전망 역할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노후된 장비 및 차량교체 등을 지원하기 위한 기능보강사업 추진 계획을 수립하여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1 추진개요 ?? 추진근거 ○ 식품등 기부 활성화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 ○ 서울특별시 식품등 기부활성화에 관한 조례 제11조 ?? 추진방향 ○ 사업선정의 공정성 및 객관성 확보 - 서류검토?현장점검 병행 후 종합적 검토를 통해 지원 결정 ○ 예산집행과정의 투명성 확보 - 시설별 사업집행 시 공개경쟁, 전자공개 수의계약 추진 ○ 효율적인 사업집행을 통한 예산절감 - 철저한 현장점검을 통해 장비 및 차량구입비 산정하여 추진 - 기능보강사업 예산편성시 최근 5개년간 추진실적 및 3개년 연동 계획으로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재정의 계획적·합리적 운용 ?? 사업개요 ○ 대 상 : 기초푸드뱅크·마켓 36개소 ○ 사업내용 : 차량(1톤 냉동탑차), 장비(냉장고, 냉난방기 등) 교체 - 차량 : 4대, 총 48,000천원(1대당 12,000천원 지원) · 예산 허용 범위내 기초푸드뱅크마켓 구매차량 비용의 최대 50% 지원 - 물품 : 저장용 냉장(동)고, 냉·난방기 등 ○ 추진방법 - 사업대상 선정 : 서면검토 및 현장점검 병행 실시 - 사업 집행 : 보조금 지원에 의한 푸드뱅크·마켓 발주 ○ 예산 지원기준 : 해당 기능보강사업비의 50% 지원(시비:구비=50:50) - 사업대상 확정 후 시·구비 매칭 편성 ○ 소요예산(’22년) : 63,000천원(예정) ○ 추진절차 기능보강사업 신청 (전년도/자치구→시) ? 사업대상 선정·통보 (전년도/시→자치구) 사업비 확정·예산편성 (전년도/시,자치구) ? 사업비 교부 (당해년도/시→자치구 →시설) ? 정산보고 (시설→자치구→시) ? 지도점검 (당해년도,자치구) ? 시설 발주 (당해년도,시설) 【 전년도와 달라진 점 】 - 2021년까지는 사업 당해연도에 수요조사 실시 및 지원 결정, 2022년부터는 전년도(2021년)에 수요조사 완료 및 선정, 사업 당해연도에 사업비 지원 2 2022년 추진계획 Ⅰ 사업 선정 ?? 선정방법 ○ 사업 계획서를 토대로 시설·장비의 상태, 사업추진의 긴급성?적정성 등 서면검토 및 현장점검 병행 실시 → 객관성, 공정성 제고 ?? 선정기준 ① 차량 ② 물품, 장비 등 ○ 최근 5년간의 기능보강사업 추진 실적을 참고, 예산범위 내 우선순위에 따라 선정 ○ 관련법(규정 등) 및 민원 내용에 따라 사업 적정 여부 판단 우선 적용 ○ 장비명, 소요량, 사업비 및 사용용도 등이 포함되어야 하며, 장비는 품질 및 내구성 등을 면밀히 검토, 서비스내용에 적합한 장비 구입여부 판단 선정 ○ 조달청 고시 ‘장비 내용연수 기준’, 조달청 나라장터 ‘장비단가’ 참고하여 적용 등 장비의 내구 연한을 고려한 지원 대상 사업 선정 - 예산범위 내 조달청 기준 참조하여 신청액과 관계없이 동일 금액 적용 지원 ※ 사업 신청 시 장비 규격 및 모델 등의 구체적인 내용 기재 Ⅱ 사업 집행 ?? 적용사업 : 장비(냉장고 등), 차량의 구매, 수리 등 ?? 추진방법 ○ 사회복지법인 및 사회복지시설 재무·회계규칙 준수 철저 - 제30조의2(계약의 원칙)에 의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시행규칙 준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해 계약의 방법은 원칙적으로 일반경쟁계약으로 하되, 계약의 목적, 성질, 규모 및 지역 특수성 등을 고려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한경쟁계약, 수의계약의 방법에 의해 추진(세부내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참조) ○ 공개경쟁 입찰대상 사업인 경우는 반드시 나라장터(G2B)를 통해 공고 ○ 1인 견적 수의계약 가능 금액기준은 추정가격 2,000만원 이하 - 1인견적 수의계약 가능 대상의 경우에도 가급적 나라장터(G2B), 학교장터(S2B) 이용(전자수의계약) ○ 물품의 제작·구매의 경우 조달구매(조달시스템 전반 활용)를 원칙으로 하며, 조달구매가 불가능한 경우 시장조사내역(산출기초조사표, 종합물가정보, 견적서 등)으로 판단하는 등 기타의 방법으로 구매 Ⅲ 사업 사후 관리 ?? 집행점검 ○ 점검기간 : ’22. 하반기중 ○ 점 검 자 : 각 자치구 기능보강사업 담당 공무원 ○ 점검대상 : ’22년 푸드뱅크·마켓 기능보강비 지원 사업 ○ 점검사항 : 사업계획 성실이행 여부, 사회복지시설 재무회계규칙 및 지방계약법 등 관련법규 준수 여부 등 ○ 점검 후 결과 보고 : 다음년도 1월한 - 지적사항에 대한 조치결과 포함(행정처분, 담당자 징계, 보조금 환수 등) ※ 기능보강 사업신청서에 최근 3년간 지도감독 내역 기재 등 관리 철저(붙임5) √ 회계부정이나 불법행위 등 중대한 위반에 대한 행정처분 및 담당자 징계 ? 관련법에 의한 행정처분 (시, 자치구) - 사회복지사업법 제40조, 동법 시행규칙 제26조의2 (별표4) ※ 기능보강사업의 경우 주로 법 40조 1항 4호(회계부정이나 불법행위 또는 그 밖의 부당행위)에 해당 ※ 개별법령에 행정처분의 요건, 기준 등이 규정되어 있을 경우 우선 적용 - 내 용 : 개선명령(1차), 시설장 교체(2·3차) 등 ? 법인?시설 인사규정에 따른 징계처분 - 종 류 : 정직, 감봉, 견책 및 해당법인?시설 인사규정에 따른 징계 - 기 준 : 행정처분을 받거나, 기관 내부 규정에 따른 징계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3 행정사항 ?? 자치구 협조사항 ○ 푸드뱅크·마켓 운영법인의 수행 능력, 계획의 타당성, 효율성 등을 판단하여 신청 ○「사업 신청시 유의사항(붙임1)」를 준용, 자치구 예산편성 ○ 사업 확정 및 지원결정 이후 사업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시(지역돌봄복지과)의 사업변경 승인 후 집행 ○ 시설에서 공개경쟁입찰 공고 시 사업비 예산 내에서 설계금액(예정금액)을 산출하고 낙찰차액은 반드시 반납 조치 - 다만, 승인된 사업과 연계된 사업이거나 동일 시설물의 안전과 관련 긴급히 기능을 보강해야만 하는 필요 타당성이 있는 경우로 시의 사전 승인을 득한 경우에 한하여 예외적으로 사용 가능 ○ 자치구 분담 비율 및 재정 여건 감안, 예산 편성 가능한 범위에서 사업 신청 - 자치구 예산 미확보로 시비 미집행액 발생 사전예방 - 시 예산 확정 후 자치구 예산 반영 못할 시 다음해 기능보강비 지원 배제 검토 ?? 추진일정 ○ 기능보강사업 수요조사 : ’21. 9월 ○ 신청 서류검토 및 현장점검 : ’21. 9월 ○ 사업대상 결정 및 통보 : ’21. 10월 ○ ’22년 예산 편성(시·구 매칭) : ’21. 9. ~ 12월 ○ ’22년 기능보강사업 지원계획 수립·시행 : ’22. 2월한 붙임 1. 기능보강사업 신청시 유의사항 1부. 2. 기능보강사업 신청 서식, 선정기준 각 1부. 끝. 붙임 1 기능보강사업 신청시 유의사항 차량구매·물품의 제작 및 구매 ? 차량구매는 해당 푸드뱅크·마켓에서 조달구매 방식으로 직접 구매 ? 기능보강사업 신청시 구매·제작하고자 하는 품목의 사양·수량·단가 등 산출근거 작성하고 구매방법 제시 ? 자치구 시설 담당공무원은 연도별 장비구입 지원내역 및 차량·비품대장에 의한 내구연한 확인에 의거 지원의 필요성 확인 ? 나라장터 등을 통하여 품목의 사양·단가 확인 및 구매방법의 적정성에 대한 확인 후 검토의견서 제출 ※ 물품구매 시 계약부서(재무과)와 구매과정에 대한 자문 등 유기적인 협조하에 추진 ? 차량 노후화에 따라 차량매각시 발생되는 수입액은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다만 차량교체시에는 차량구입비로 포함하여 집행 가능 ? 보조금으로 구입한 기타 장비 매각시 발생되는 수입액은 반납 조치 붙임 2 기능보강사업 신청서식 ?? 공통 제출서류 연번 서 류 명 서식 필수여부 1 - 자치구 기능보강사업비 편성요구(총괄) 붙임 3 필수 2 - 기능보강사업 설명서 ※ 차량은 반드시 단일사업으로 분리하여 신청 붙임 4 필수 3 - 연도별 기능보강사업비 집행실적 (2021년도 확정예산 포함 최근 5년) - 최근 3년간 감사 및 지도점검 결과 붙임 5 필수 4 - 기능보강사업 추진일정 및 발주계획 붙임 7 필수 5 - 사업비 근거 서류 ?장비 : 견적서, 비교견적서 ※ 지원단가가 공지된 차량 및 주요장비에 대해서는 비교 견적 불필요 ※ 차량의 경우는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 차량가액에 해당하는 금액만 사업비로 신청 (보험료/취득세/등록세/채권비용/번호판 등의 부대 비용은 기능보강 사업비에 포함되지 않음. 해당 부대비용은 기능보강사업이 아닌 시설운영비로 지출, 자부담 항목으로도 포함하지 말 것) 자유서식 필수 ?? 유형별 제출서류 사업유형 서 류 명 필수 여부 장비 차량 기존차량교체 - [붙임6] 차량현황 및 활용계획(교체 신청용) 작성 ※ 관련 서류 첨부 필수 기타장비 기존장비 교체 - 신청사업 관련 장비(비품) 관리대장 사본 - 장비 수리내역 - 장비운용일지 혹은 주용도, 1일 평균 장비사용시간, 사용인원 및 대상 - 장비 상태에 대한 전문 업체 소견서(필요시) 필수 신규 - 신청사업 관련 장비(비품) 관리대장 사본 - 주용도, 향후 1일 평균 장비사용시간, 사용인원 및 대상 필수 ※ 기타 사업 설명에 필요한 부가 서류 (선택) 붙임 3 2022년 ○○구 기능보강사업비 편성요구(총괄) (단위 : 천원) 푸드뱅크· 마켓명 사업내역 사 업 비 비고 계 시 비 구 비 합 계 ※ 작성요령 - 자치구별 사업설명서 작성, 제출 붙임 4 ○○ 푸드뱅크·마켓 기능보강사업 설명서 ?? 사 업 명 : ?? 사업목적(필요성) ? ?? 사업개요 ? ?? 사업추진계획 ? ?? 사업효과 ? ?? 소요예산 (단위 : 천원) 장비(차량) 구입명 구 입 내 역 예 산 내 역 비고 계 시 비 구 비 붙임 5 연도별 기능보강사업비 집행실적 (2021년도 확정 예산포함 최근 5년) ? 시설명 : 연도별 사업명 사업비(천원) 사 업 내 용 계 시비 구비 계 2021 2020 2019 2018 2017 ※ 연도별 집행 후 정산금액으로 작성하되 작성시점 현재 미 정산된 사업의 경우에는 확정예산으로 작성 기능보강사업비 중기(향후 3년간) 계획 연도별 사업명 사업비(천원) 사 업 내 용 계 시비 구비 2024 2023 2022 최근 3년간 감사 및 지도점검 결과 구분 점검기관(감사원, 서울시,자치구 등) 점검일 지적사항 조치사항 조치일자 (처분일자) 2020 2019 2018 ※ 기능보강사업에 한하여 작성할 것 붙임 6 차량 현황 및 활용 계획 (교체 신청용) □ 기관 보유 차량 현황 (교체 대상 차량을 제외한 기관 보유 전체차량 현황) 연번 차종 및 인승 취득일 총 누적 주행거리 (㎞) (A) 최근 3개월간 운행 횟수 (회) 일평균 운행 횟수 (A÷63) (회) ※ 소수점 이하 2째자리에서 반올림 (B) 최근 1년간 주행 거리 (㎞) 일평균 주행거리 (B÷250) (㎞) 평균 탑승 인원 (명) 주용도 주요 운행지 구입 자금 재원 (법인, 보조금, 기부 등) 1 - - - - - - 2 - - - - - - 3 - - - - - - ※ 최근 3개월은 2019년 9월, 10월, 11월을 적용 □ 동일(인근) 부지 또는 동일 건물 내 타 기관 차량 현황 (동일법인 운영 시설에 한해서 기입) 연번 시설명 차종 및 인승 대수 주 용 도 비 고 1 2 3 □ 2019년도에 차량을 타기관으로부터 대여 받아 사용한 현황 (타 기관, 협회, 전세버스업체 등 대여 사례가 있을 경우만 기입) 연번 대여 기관 차종 및 인승 대여일 (대여기간) 대여 횟수 (회) 대여 비용 총액 (천원) 대여 목적 평균탑승 인원 주요 운행지 1 - - - 2 3 □ 교체 신청 대상 차량 현황 구 분 내 용 작성 요령 차량 차종 및 인승 기존 차량 ?차종에 세부 모델명 반드시 표기 ex)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12인승 cvx luxury 기아 봉고3 1.2톤 EURO-5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X M/T 신청 차량 기존차량 구입 자금 재원 ?법인, 보조금, 기타기관, 기부 등 차량을 지원 받을 경우 기존 차량 처리 계획 ?폐차, 중고 판매 등 주이용자 ?직원○명, 장애인 ○명, 노인 ○명, 비장애인 ○명 주용도 ?송영서비스, 병원방문지원, 야외활동운행, 자재 구입, 생산품 납품 등 주운행 목적 서술 주요 운행지 ?OO 지역 셔틀, OO 지역 송영, OO지역 재가 복지 납품 업체명, 병원명 등 평균 탑승인원(명) ?평상시 평균 탑승 인원 평균 승차율(%) ?승차정원 대비 평균승차인원 ex) 정원 12인, 평균 승차인원 5명 일 때, (5명 ÷ 12명) × 100 = 42% (소수점 이하 첫째자리에서 반올림) ?직업재활시설의 화물 운송 용도의 차량은 1회 평균 적재량으로 표기 ex) OOO O박스 등 (A) 최근 3개월간 운행 횟수(회) ?운행일지 자료 확인(해당 운행일지 사본 첨부) (최근 3개월은 2019년 9월, 10월, 11월을 적용) 일평균 운행 횟수(회) ?최근 3개월간 운행 횟수 ÷ 63 (A ÷ 63) ※ 소수점 이하 2째 자리에서 반올림 (최근 3개월은 2019년 9월, 10월, 11월을 적용) (B) 최근 1년간 주행 거리(㎞) ?운행일지 자료 확인 일평균 주행거리(㎞) ?최근 1년간 주행 거리 ÷ 250 (B ÷ 250) ※ 소수점 이하 2째 자리에서 반올림 총 누적 주행거리(㎞) ?신청서 제출일 현재 ※신청일 현재 계기판 사진 첨부 필수 주행거리에 따른 노후도 ?노후도(주행거리) = 총 주행거리(㎞) / 120,000 ㎞ ※ 소수점 이하 2째 자리에서 반올림 취득일 ?차량취득 일자 (중고 차량을 구입한 경우는 최초 차량 등록일) ※ 차량등록증 사본 첨부 사용기간 ?차량 최초 등록일 부터 2022년 3월까지의 기간 ex) 7년 3개월 차량 내외관 상태 ?차량 내외부 파손 사항 및 특이사항 기술 ?차량 내부 및 외부 사진 첨부 ※ 차량 전체가 나오도록 외부(앞,뒤,측면) 내부 전체, 파손부위 필수 촬영 차량 관리 현황 ?차량 관리 체계 ※ 관련 서류 사본 첨부 ex) 운행 기록부에 중요 점검 사항 기입 및 관리 중, 차량 관리 대장이 있으며 정기적 점검중, 차량 이상 발생시에만 수리하며 정기적 점검 없음, 등으로 서술 차량 일상정비 내역 정비내용 교환일 및 교환당시 주행거리 ? 일상정비 (엔진오일, 냉각수, 연료필터, 타이밍벨트, 구동벨트, 변속기 오일, 브레이크오일, 배터리, 타이어 등의 주기적으로 교환해야하는 경정비) 수리 내용 기입. ? 본 항목은 평소 차량 유지 관리 노력도의 파악을 위한 자료임 ? 경미한 파손 수리(접촉사고에 의한 범퍼, 휀더, 문짝 교체 등) ? 근거서류 첨부 엔진오일 예시) 2014.10.2. (145,000km) 2013.7.3. (132,000km) 2013.1.5 (120,000km) 냉각수 연료필터(디젤) 타이밍벨트(디젤) 구동벨트 브레이크오일 배터리 변속기오일 파워스티어링오일 타이어 경미한 파손수리 (C) 과거 중요부분 수리비(천원) 일자 수리내용 금액(천원) ? 일상정비 및 경미한 수리를 제외한 제동시스템, 조향장치, 중대한 파손 수리, 엔진, 미션 등 안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수리에 소요된 비용 ※ 별지로서 중요 수리비 내역(일자 / 세부 수리 내용 / 금액) 및 근거서류 첨부할 것 ※ 수리비 내역에서 제외되어야하는 일상 정비 수리라 함은 각종오일, 부동액, 각종벨트, 연료필터, 브레이크패드, 타이어, 배터리, 도색, 경미한 파손 수리 등을 말한다. 0000.00.00 - - 합계 0 (D) 기존 차량 구입비(천원) ?기타 제비용(등?취득세, 보험료 등)을 제외한 차량 가액 ?구입비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의 기준으로 산정 경차 : 7,000천원 12인승 승합차 : 18,000천원 25인승 버스 : 38,000천원 45인승 버스 : 60,000천원 장애인리프트 버스 : 90,000천원 위험률 ? 과거 중요부분 수리비 ÷ 기존차량 구입비 (C ÷ D) 소수점 이하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E) 정상 운행을 위한 향후 예상 수리비(천원) ? 정비업체 견적서 및 소견서의 금액 (견적서 첨부) (F) 차량 보험 가액(천원) ? 보험증서에 명기된 차량 가액 (보험증서 사본 첨부) 경제성 ? 정상 운행을 위한 향후 예상 수리비 ÷ 차량 보험 가액 (E ÷ F) 소수점 이하 둘째자리에서 반올림 ※ 첨부해야할 자료 목록 (서류는 스캔 첨부) - 2019년도 차량 대여 근거서류 - 운행일지 (최근 3개월은 2019년 9월, 10월, 11월을 적용) - 계기판 주행거리 확인 사진 - 차량 등록증 - 차량 관리 증빙 서류 (차량 관리부, 운행일지 상의 차량관리 기록물 등) - 차량 내부 및 외부 사진 ※ 차량 전체가 표현된 외부(앞, 뒤, 측면), 내부(바닥, 천장, 시트), 파손부위 등 - 일상정비 수리를 제외한 중요 수리비 지출 증빙 서류 - 일상정비 수리 증빙 서류 - 정상 운행을 위한 향후 예상 수리비 견적서 - 차량 보험 증서 (차량가액 확인용) ※ 첨부자료가 누락되어 확인이 어려울 경우 해당 지표의 취득 점수가 하락됨에 유의 (가중치 하락) ※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최근 3개월간 운행횟수를 2019년 9월~11월로 적용하였으며 대여현황도 2019년 적용 ※ 기타 현황은 신청시점 기준으로 최근현황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7 ㅇㅇ푸드뱅크·마켓 기능보강사업 추진일정 및 발주계획 ?? 시설 개요 ○ 시설명 : ㅇㅇㅇ푸드뱅크·마켓 (대표 ) 전화번호 (02-000-0000) ○ 소재지 : ?? 사업 내용 ○ 사업명 : ○ 사업종류 : ○ 사업비 (단위 : 천원) 계 시비 구비 자부담 비 고 (100%) ( %) ( %) ( %) ○ 추진일정 (작성 예시) 사업 종류 사 업 명 총사업비 (천원) 추 진 일 정 발주자 장비보강 1)ㅇㅇㅇ구입 2)ㅇㅇ구입 52,000 2022.2 : 추진계획수립 2022.3 : 가격산출조서작성(보조금교부신청) 2022.4 : 입찰공고(조달청나라장터) 2022.5 : 물품구입 및 검수(대장정리) 시설 ○ 사업비 산출 및 입찰.발주 추진 계획 (작성 예시) (단위 : 천원) 사업 종류 사업비 산출방법 산출 금액 입찰.발주방법 비 고 증축, 개보수 설계용역 일반공개경쟁(조달청 G2B) 전자공개수의계약 등 장비구입 산출조사서 작성 조달청 나라장터 별도입찰(공개경쟁) 등 붙임 8 ?? 주요장비 내용연수 (본 리스트에 없는 품목은 ‘조달청고시 제2018-14호’ 참고) ※ 괄호 ( ) 안의 내용연수는 2016년 기준으로서 과거 대비 비교용 참고 사항임 장비명 내용연수 장비명 내용연수 장비명 내용연수 차 량 전산 장비 치료 / 운동기구 미니버스(소형,중형승합차) 9 노트북컴퓨터 6 트레드밀 7 버스 9 데스크톱컴퓨터 5 워킹머신 7 일반승용차 9 컴퓨터서버 6 다목적자동차 (미니밴/SUV/화물트럭) 8 CRT모니터(일반모니터) 5 바벨(역기) 12 ·세탁 장비 LCD패널 또는 모니터 5 하체근력강화기 8 가정용세탁기 7 (6) 레이저프린터 6 상체근력강화기 8 업소용세탁기 9 네트워크서비스집중장치 또는 허브 7 운동시설물 7 세탁물건조기 7 잉크젯프린터 5 지방측정용도구 8 기계?전기설비관련 장비 레이저프린터 6 종합운동기구 9 (8) 전력용 ? 배전용 변압기 10 인쇄장비 전원공급장치 10 오프셋인쇄기 11 침대 9 지상 변압기 10 인쇄기/제본기 11 복합전기 치료유닛, 전자혈압계 8 분전반 10 제본용재단기 11 엑스레이뢴트겐사진검사장치 9 배전반 11 (10) 전동기제어반(MCC판넬) 10 주방 장비 치과용테이블또는액세서리 10 송풍기 10 (8) 상업용오븐 7 갈바닉 또는 감응전류자극기 9 냉방기 10 상업용레인지 7 혈압계용커프 또는 공기주머니 9 냉난방기, 공기조화기 9 상업용밥솥 7 화학멸균기 또는 가스멸균기 10 흡수식냉온수기 9 상업용튀김요리기구 7 고압증기멸균기 또는 소독기 10 냉각탑 11 (10) 상업용식품온장고 7 방사선골밀도측정기 10 연관보일러 11 상업용싱크대 8 의료용방사선필름판독기 9 수관보일러 11 만능조리기 7 체성분분석기 9 (10) 전기보일러 12 (11) 상업용혼합기 7 의료기구보관용캐비닛 또는 장 9 간접가열보일러 8 상업용믹서기 6 (7) 환자운반차 또는 액세서리 9 소형기름보일러 10 상업용필러 8 (7) 휠체어 9 주철제보일러 10 (11) 상업용식기세척기 7 의료용카트 또는 액세서리 8 입형보일러 11 수중펌프 11 음수기, 냉온수기 7 일반진단의료용초음파장치,도플러장치,펄스반사장치 또는 초음파검사장치 10 자동펌프 11 상업용곰솥또는국솥 6 의료영상건식레이저프린터 또는 영상표시기 9 엔진펌프 8 (9) 상업용주방후드 7 (6) 가구류 주방기구소독기 7 통신 및 방송장비 칸막이(가리개용) 7 (8) 배식대 7 유선전화기 8 장롱 10 (9) 냉장진열장 11 키폰전화기 8 책장 8 대형냉장고 10 키폰주장치용 확장보드 8 캐비닛 8 김치냉장고 9 (7) 키폰주장치 9 신발장 8 발효기 10 (8) 구내방송장치 10 책상 8 사무 기기/교육용기자재 오디오앰프 9 (8) 회의용탁자 8 복사기 6 오디오믹서, 증폭기결합 7 이동형파일서랍 7 (8) 다기능복사기 6 작업용의자 8 실물화상기 8 책상용콤비의자 9 강당,경기장용의자 8 (9) 비디오프로젝터 8 전시용 진열대 9 영사용스크린 9 텔레비전(TV) 9 (8) 붙임 9 푸드뱅크·마켓 기능보강사업 점검지표(장비 보강) ?? 시설명 : ?? 교체 장비명 : ○ 세부 검토 지표 결과 붙임 10 푸드뱅크·마켓 기능보강사업 점검지표 (차량) □ 차량 세부 검토 지표 (교체 차량에 따른 배점처리)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2년 푸드뱅크·마켓 기능보강사업 추진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지역돌봄복지과
문서번호 지역돌봄복지과-13573 생산일자 2021-08-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석상우 (02-2133-7396) 관리번호 D0000043382107
분류정보 복지 > 사회복지기반조성 > 사회복지정책지원 > 사회복지사업운영 > 푸드뱅크및푸드마켓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