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용역 변경계약 의뢰(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 1. 도심권사업과-1066(’21.8.24.)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과에서 진행중인 「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용역과 관련 아래와 같이 용역 설계변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개요 - 용 역 명 : 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 용역 - 계 약 자 : 나. 용역계약 의뢰내용 - 계약기간 및 금액 : 변경없음 (단위:천원) 구분 당 초 변 경 비 고 - 주요 변경내용 ? ? ? 다. 예산과목 : 지속가능한 역사문화도심 구현, 도심 역사문화자원 관리, 역사도심 기본계획 재정비 용역, 연구용역비 붙임 : 1) 설계변경 방침서 1부. 2) 설계변경 내역서(총차, 2차년도) 각1부. 3) 과업내용서(변경) 1부 4) 합의각서 1부. 끝. 도심권사업과장 주무관 김성자 도심정책팀장 이기원 도심권사업과장 08/25 이상면 협조자 계약1팀장 원종순 재무과장 권순기 시행 도심권사업과-1104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태평로1가 31번지) 11층 / 전화 02-2133-8489 /전송 02-2133-0742 / kimstarj@seoul.go.kr / 부분공개(5)
23576149
20210924141943
본청
도심권사업과-1104
D000004334019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