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부평 생활치료센터 설치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부평 생활치료센터 설치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보내주신 민원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서울시에서는 생활치료센터로 활용 가능한 호텔 시설과 협의 → 운영 가능한 협력병원 섭외 → 해당 자치단체와의 협의 절차를 거쳐 최종적으로 생활치료센터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수의 급증에 따라 전국적으로 병상 부족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어 수도권 인접 지역까지 범위를 확대하여 생활치료센터를 확보 중에 있으며, 그 과정에서 부평구의 토요코인호텔과도 협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서울시에서는 2021. 7. 21. 인천시와 부평구에 협조 요청 공문을 발송하였으나 다음날(7. 22.) 부평구의 재검토 요청 공문을 받았고, 이에 더 이상의 절차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앞으로도 해당 자치단체의 협조 없이는 생활치료센터 설치를 진행하지 않을 것임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데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준성 소통기획팀장 권소현 시민소통담당관 08/20 김종수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1335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2층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12 /전송 02-2133-0787 / feel611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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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부평 생활치료센터 설치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13357 생산일자 2021-08-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준성 (02-2133-6412) 관리번호 D000004330457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