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학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검사검수요청서 접수 보고(2021년 소방학교 직원 피복 구매(추가)(조달)(세몽나이스) 1. 관련근거 가. 교육지원과?6664(2021.6.2.)호 『2021년 소방학교 직원 피복 구매 계획 보고(1회)』 나. 교육지원과-7877(2021.7.1.)호 『2021년 소방학교 직원 피복 조달 구매(수정)』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64조「검사」 라. 서울특별시 예산 및 기금의 회계관리에 관한 규칙(제4352호/ 2020.6.11.) 제30조, 별지22호 2. 우리 학교 『2021년 소방학교 직원 피복 구매(조달)』 완료에 따른 검사검수요청서가 접수되어 알리오니 사업담당자는 검사원을 지정하여 감독 및 검사(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고 그 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검수요청 물품 현황 순번 세부품명 규 격 단 가 업체명 수량 수정 사항 1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 및 제17조 및 ※ 서울특별시 재무회계규칙 제111조 ※ 재무과-7508(2020.2.13.)호 코로나19대응 관련 계약업무 운영 요령 3. 사업담당자는 계약업체의 검사검수요청서 제출일로부터 7일 이내 결과물 검사완료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검사검수요청서(조달청 접수 문서) 1부. 끝. 담당자 우일영 시설운영팀장 전정석 교육지원과장 08/25 이원주 협조자 담당자 이창희 시행 교육지원과-10152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1 (진관동) 서울소방학교 / fire.seoul.go.kr/school 전화 /전송 02)2106-3700 / / 부분공개(5)
23571515
20210924142437
본청
교육지원과-10152
D000004334082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