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국민신문고] 안녕하십니까? 먼저 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2021. 8. 12.일 국민신문고에 제기하신 아파트 수질민원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사업소에서 지난 4월과 7월에 귀하의 수질검사 요청으로 앞 소화전 수질과 내부() 수도꼭지 수질을 2회 검사한 결과 배급수관에서의 수질문제와 관련한 특이사항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만, 보다 더 안정적인 수질관리를 위하여 지속적인 점검과 집중관리를 실시하여 깨끗한 수돗물이 안정적으로 공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추가로 수질검사 실시와 관련한 사항은 우리사업소 수질팀에서 별도로 유선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신고에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급수운영과 정진우(02-3146-3673)에게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정진우 급수운영팀장 박상열 급수운영과장 08/19 김원수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14241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3673 /전송 02-3146-3689 / wjdwlsdn112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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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4144027
본청
급수운영과-14241
D00000432943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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