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다산콜센터 답변 처리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은평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다산콜센터 답변 처리 안녕하십니까? 민원인께서 다산콜센터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저희 병원에서는 코로나19 집단감염 예방을 위하여 내원하는 모든 분들의 체온을 측정하여 37.5℃ 이상 발열증상이 있거나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입원 전 코로나19 검사를 필수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민원인과 함께 내원하신 환자분께서는 하였습니다. 안내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병원으로 원내 폐쇄병동의 집단감염을 예방하기 위하여 모든 치료진의 보호복 착용 및 주기적 선제검사 등 코로나19 대응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설명 드리며 양해를 구합니다. 내원하신 환자를 적절히 진료하기 위하여 노력하였으나 기대하신만큼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위로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차후 저희 병원에 내원하셨을 때는 더 나은 진료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자 분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진료기획팀장 김윤희 일반정신건강의학과장 고상현 은평병원장 08/19 남민 협조자 시행 진료부-3624 ( ) 접수 ( ) 우 03476 서울시 은평구 백련산로 90 (응암동) / http://ephosp.seoul.go.kr/ 전화 300-8254 /전송 300-8097 / yhkim032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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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산콜센터 답변 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3624 생산일자 2021-08-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윤희 (300-8254) 관리번호 D000004329449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