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회의용 탁자 및 의자 조달구매 시행 및 의뢰 1. 행정지원과-16998호(2021.08.18.)와 관련됩니다. 2. 우리 사업소 민월실 회의용 탁자 및 의자 조달구매와 관련하여 아래과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민원실 회의용 탁자 및 의자 조달구매 시행 및 의뢰 나. 소요예산 : ※ 조달수수료 포함 다. 계약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 라. 남품기한 : 남품 요구일로부터 15일 이내 마. 납품장소 : 중부수도사업소 바.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등, 자산취득비 【추산필 2021.8.18. 20593번】 붙임 1. 회의용 탁자 및 의자 구매 계획 1부.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3. 물품정보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6.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주무관 정지훈 주무관 신국재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행정지원과장 08/18 최진경 협조자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시행 행정지원과-17037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 전화 02-3146-2021 /전송 02-3146-2244 / / 부분공개(6)
23528971
20210924144927
본청
행정지원과-17037
D00000432796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