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운영 사무용품 구입비용 지급 우리 부서 현안 업무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PC 관련 사무용품을 구매하고 아래와 같이 그 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1. 일 시: ’21. 8. 17.(화) 2. 장 소: Blue OA Best Office(용산구 후암로 21) 3. 지급금액: 금445,500원(금사십사만오천오백원) 4. 지급방법: 법인카드 결제 후 부서 계좌()로 입금 5. 예산과목: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행정운영경비(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예산편성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물품검수조서 1부. 3. 견적서 등 관련서류 각 1부. 4. 신용카드 영수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이윤슬 미디어기획팀장 김성연 뉴미디어담당관 08/18 이종선 협조자 시행 뉴미디어담당관-518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뉴미디어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86 /전송 02-2133-0790 / destinyjj@seoul.go.kr / 부분공개(7)
23526290
20210924144927
본청
뉴미디어담당관-5183
D000004327811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