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9월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점검 결과 제출 알림 1. 재난관리과-4621(2021. 7. 20.)호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점검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개인별 소방용수시설을 [붙임1]에 따라 현행화 상황을 점검 하시고, [붙임2] 서식에 따라 작성하여 2021. 9. 3.(금) 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공설 소화전 2,813개소 나. 내 용 [붙임1 참조] 1) 소화전 기본정보 및 추가정보 입력사항 확인 2) 사진 정보 확인(위치도, 외부사진, 내부사진) 붙임 1.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점검 계획 1부. 2.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관리 서식(부서명)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돈암119안전센터장,길음119안전센터장,장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민호 대응총괄팀장 代고정호 재난관리과장 전결 08/17 김영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160 ( ) 접수 ( ) 우 02803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27길 3 (종암동)성북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23519923
20210924145330
본청
재난관리과-5160
D00000432672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