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점검 자체계획

성동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점검 자체계획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4406(2021.7.28.)호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점검 계획 알림” 2. 소방용수시설 정보 현행화 및 점검 계획 가. 추진일정 1) 추진기간: 2021. 7. 28. ~ 10. 29.(3개월간) 2) 대 상: 공설소화전 285개소 3) 내 용: 119행정정보시스템 소화전 내·외부 사진 및 정보 현행화 나. 현행화 자체계획 - 2021. 8. 20.(금)까지 소방용수시설 입력 미비 사항 현황 파악 및 제출 - 매월 정기조사 시 소방용수시설 사진 및 정보 현행화 실시(9,10월) - 매월 5일 한 현행화 결과 제출(9,10월) - 소방용수담당 1차 점검 및 오류 사항 개별 회신(행정포탈 이메일) - 2021. 10. 29(금)까지 1차 점검 및 오류 사항 반영 결과 제출 3. 행정사항 - 기간 내 개인별 담당 소방용수시설 미비사항 파악 및 현행화 실시 ※ [붙임1] 세부 계획 참고 붙임 1.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점검 세부계획 1부. 2.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입력 미비사항 파악 서식 1부. 3. 개인별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현황 서식 1부. 4. 2019~2021년 소방용수시설 보온 및 도색 대상 리스트 1부. 5. 개인별 담당 소방용수시설 현황 1부. 끝. 담당자 함동균 진압1팀장 김용수 119안전센터장 08/13 박성인 협조자 시행 금호119안전센터-2570 ( ) 접수 ( ) 우 04727 서울특별시 성동구 난계로 19(금호동1가) 금호119안전센터 / 전화 02-2622-1773 /전송 02-2622-1779 / dk0915@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6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점검 세부계획.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입력 미비사항 파악 서식.xlsx

    비공개 문서

  • [붙임3]개인별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확인 서식.xlsx

    비공개 문서

  • [붙임4] 2019~2021도색 보온 대상 리스트.xlsx

    비공개 문서

  • [붙임5]개인별 담당 소방용수시설.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점검 자체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성동소방서 금호119안전센터
문서번호 금호119안전센터-2570 생산일자 2021-08-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함동균 (02-2622-1773) 관리번호 D0000043249418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시설관리감독 > 소방용수시설운영 > 소방용수시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