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기록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서울기록원 사무용품 구입비 지급 서울기록원 사무용품을 구매하고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출하고자 합니다. 1. 지급건명 : 서울기록원 사무용품 구입비 지급 2. 구매일자 : 2021. 8. 12.(목) 3. 구매품목 : 투명클리어파일 외 12개 4. 거 래 처 : 드림디포(은평구 통일로 671) 5. 구매금액 : 금450,000원(금사십오만원) 6. 지급방법 : 운영지원과 법인카드 결제 후 입금 처리 7. 예산과목 : 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행정운영경비(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각 1부. 2. 결제영수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이지은 주무관 임정민 운영지원과장 08/13 代임정민 협조자 시행 운영지원과-5501 ( ) 접수 ( ) 우 0337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62길 7 서울기록원 / 전화 350-5634 /전송 350-5605 / poem08@seoul.go.kr / 부분공개(7)
23507755
20210924150314
본청
운영지원과-5501
D00000432544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