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왕십리119안전센터장 (경유) 제목 소방용수시설 이설 완료에 따른 검수 요청(용답동 90- 등 4개소)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3028(2021.5.26.)호 “소방용수시설 이설신청서 접수(용답동 재개발 지역)” 나. 재난관리과-4736(2021.8.11.)호 “소방용수시설 설치 완료 검수요청서” 2. 재설치 완료된 소방용수시설에 대하여 왕십리119안전센터에서는 현장확인(검수)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연번 용수구분 관리번호 위 치 비 고 1 2 3 4 나. 확인사항 1). 소방용수시설 기능 이상유무 및 정상작동 여부 2). 수압 적정여부 3). 공사 마무리 상태(도로포장 및 도색상태) 확인 등 3. 행정사항 가. 현장 확인 시 안전사고 유의 및 코로나19 감염방지 철저 나. 119행정정보시스템에 변경사항 수정 입력 다. 검수 결과 2021. 8. 19.(목)한 제출 붙임 1. 소방용수시설 검수 결과(서식) 1부. 2. 소방용수시설 설치 완료 검수요청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김희원 대응총괄팀장 유재환 재난관리과장 08/12 안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737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4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2622-1643 /전송 02-2622-1649 / kimhw119@seoul.go.kr / 부분공개(5 6)
23500102
20210924150727
본청
재난관리과-4737
D00000432442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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