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120다산콜센터가 신속히 전화를 받지 않는 등 공공의 의무를 다하지 않는 점과 귀하를 고소한 건에 대한 시정조치를 요구하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먼저 작년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와 관련된 문의가 많아 전화상담 연결지연이 자주 발생되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상담사들은 재단 소속 정규직원으로서 시민 분들의 민원 응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20다산콜재단 발전을 위해 주신 의견 감사드리며, 연결지연을 줄이고 상담 서비스 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 고소 건과 관련하여 재단 측에 확인한 결과, 재단은 고객응대근로자인 상담사의 감정노동 보호를 위해 산업안전보호법에 근거하여 통화내용 녹음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상담서비스 이용과정에서 발생한 귀하와 재단 간 갈등이 고소로 이어진 건에, 재단 운영지원 담당자로서 별도 도움을 드릴 수 없는 상황이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재단 측과 소통하여 원만히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윤성원 주무관(☎02-2133-654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윤성원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8/09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947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6409 /전송 02-2133-0787 / sone2010@seoul.go.kr / 부분공개(6)
23490396
2021092415120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9471
D0000043208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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