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호소성 민원 처리

동부수도사업소 CU0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호소성 민원 처리 님이 신청하신 호소성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상담원불친절 민원내용 애초에 내명의의 수도요금이 저희엄마한테 가고있는게 엄마한테도 화나지만 이게 어떻게 구조적으로 저희엄마한테 갈 수 있는가에 대한 해명을 좀 듣고싶은데요. 제가 물어본질문에는 대답도 안하고 제 명의도용을 당하게 여기상수도사업본부에서 냅두었는데도 해명이 없는게 불쾌하네요. 제 명의의 수도세가 어떻게 어머니한테 문자가 갈수있죠?저의 사전허락없이?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동부수도사업소 민원총괄팀장 김동규입니다. 해당 주소지의 명의변경 및 수도요금 바로알림서비스가 2020년 3월 16일 고객님의 어머님의 신청에 의해 처리되었습니다. 이때 등록된 전화번호가 고객님 어머님의 전화번호여서 요금부과내역이 고객님이 아니라 고객님의 어머님에게 전송되었습니다. 지금은 고객님의 전화번호를 등록해 앞으로는 요금부과내역이 고객님 전화로 전송이 될 것입니다. 민원접수시 신청자가 당사자임을 확인하지 않았고, 고객님의 문의내용에 대하여 고객님께 답변드리는 과정에서 상담직원의 응대가 매끄럽지 않고 충분하지 않아 고객님의 마음을 불쾌하게 해 드린 점 민원담당 책임자로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직원교육에도 철저를 기해서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여름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민원총괄팀장 김동규 행정지원과장 08/10 代김태희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6977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행당동 142-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00 /전송 02)3146-2677 / goodman68@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호소성 민원 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6977 생산일자 2021-08-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동규 (02)3146-2600) 관리번호 D000004322133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