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3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720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노들로 11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전화: 02-3146-5612 전송: 02-3146-5604 행정관리과 과장 :: 신경숙 : 주무관 여형기 gow345@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등록번호 : 행정관리과-8762 여형기 박소현 08/09 代박소현 시행일자 : 2021. 8. 9. 제 목 : 2021년 7월 급량비 지급(행정관리과-이든푸드서비스) 협조 2021년 7월분 기본업무추진 급식비 및 현안업무추진 급식비를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사용내역 : 김원일 등 12명(붙임문서 참조) 2. 지급기간 : 2021. 7. 1. ~ 7. 31. 3. 사용일시 : 2021. 8. 9. 4. 지급금액 : 5. 예산과목 : 정수비, 복리후생비, 기타복리후생비(급량비) 6. 채 주 : 이든푸드서비스 대표 윤주현 7. 지급방법 : 제로페이 결제 후 결제계좌에 입금 붙임 : 1.급량비 지급조서 1부. 2.초과근무내역 및 급량비 사용내역 1부. 3.제로페이 영수증 1부(별도첨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물품없음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주 무 관 분임재무관 2021. . . 일상경비출납원 수도사업특별회계 제목 : 2021년 7월 급량비 지급(행정관리과-이든푸드서비스) 지 급 발 의 2021. . .인 금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2021. . .인 (금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2021. .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제로페이Biz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23474867
20210924152228
본청
행정관리과-8762
D000004320910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