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9327 결재일자 2021. 8. 6.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심재현 김은희 08/06 최선혜 7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자 선정 결과보고 2021. 8.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7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자 선정 결과보고 2021년 7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자 선정을 위한 내부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Ⅰ 선정심사 개요 ?? 일 시 : ‘21. 8. 5.(목) 16:00 ?? 장 소 : 시민봉사담당관 회의실 ?? 참 석 : 6명(시민봉사담당관 외 5명) ?? 심의대상 : 총 27건(70명) / 본청 5건(5명), 사업소 2건(2명) 소방 20건(63명) Ⅱ 선정 결과 ?? 총 6건(11명) / 본청 2건(2명), 사업소 1건(1명) 소방 3건(8명) 연번 소 속 이 름 칭 찬 내 용 1 중증발달장애인 단기거주시설 담당자로서 시설 위급상황이 발생할 때마다 휴일, 밤낮을 가리지 않고 현장에 찾아와 해결방법을 고민하는 모습에 감동한 민원인이 칭찬 2 택시요금 과다청구 문제로 행정기관에 처음으로 민원을 제기하면서 신분노출을 걱정하는 민원인을 안심시키며 친절하고 신속하게 민원처리 3 건물지하에 다량의 누수가 발생하였으나 전문업체 3곳과 수도사업소로부터 도움을 받지 못한 상태에서 현혜지 주무관의 적극적인 조치로 20시간 만에 문제가 해결되자 적극행정 칭찬 4 운동 중 부상을 입은 시민이 고열로 인해 격리실이 있는 병원으로 이송해야 하는 상황에서 전문 의료지식을 바탕으로 민원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익일 수술가능 병원에서 진료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등 세심히 배려 5 공황장애로 인한 호흡곤란으로 여러 차례 소방대원들의 도움을 받아온 민원인이 “힘들 때 생명의 은인이 되어주셨다.”고 장문의 손편지로 감사마음 전달 6 심한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가 고열로 병원 밖에서 대기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자 통증이 경감되도록 노력하는 등 따뜻하게 응대하며 3시간 함께 대기 ?? 선정자 인센티브 : 상품권(선정1건당 10만원 상당) 및 상패(개인별) 지급 Ⅲ 향후계획 ?? 포상 대상자 선정결과 통보 : ‘21. 8. 6. ?? 상패제작 : ‘21. 8. 19~27. ?? 포상지급 : ‘21. 8월 말 붙임 : 1. 7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 심의대상자 현황(요약) 1부. 2. 7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심의대상자 세부 칭찬내용 1부. 3. 7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자 선정의결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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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4153104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9327
D00000431937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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