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7월 재난현장 업무택시 이용내역 확인결과 제출요청 1. 현장대응단-583(2021. 1. 14.)호「2021년 재난현장 업무택시 운영계획」과 관련입니다. 2. 2021년 7월 재난현장 업무택시 이용내역 확인을 요청드리니, 각 기관 및 부서 담당자는 이용내역 확인 후 [붙임1]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작성주체: 본부(예방과, 현장대응단), 소방서(은평) 나. 이용기간: 2021. 7. 1. ~ 7. 30. 다. 제출서류: [붙임1] 이용내역 확인결과서 및 증빙서류 [붙임1] 파일 주황색 셀 부분 작성 라. 제출기한: 2021. 8. 10.(화) 마. 행정사항: 이용규정 위반 시 이용대금 환수조치 붙임 1. 2021년 7월 재난현장 업무택시 이용내역 확인결과서 1부. 2. 2021년 업무택시 이용가이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예방과장,은평소방서장(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김희아 현장지휘팀장 代황영규 현장대응단장 08/05 정교철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2083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서울소방재난본부 / 전화 02-3706-1713 /전송 / / 부분공개(6)
23458133
20210924153536
본청
현장대응단-12083
D00000431835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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