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전산정보과-7888 결재일자 2021. 8. 4.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박종회 문병기 08/04 안병희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용역 수행실적 보고(7월)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21. 7. 요금관리부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용역 수행실적 보고(7월)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용역 7월 수행실적을 다음과 같이 보고드림 1 용 역 개 요 ○ 계약건명 : 2020년, 2021년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 용역(2차수) ○ 사업기간 : 2021.1.1. ~ 12.31.(12개월) ○ 과업내용 - 본부 및 사업소 정보통신장비 정기점검 및 장애처리 - 정보통신시스템 보안업데이트 등 보안관리 - PC 등 다기능 사무기기 장애처리 및 운영지원 ○ 수행방법 - 장애처리 및 운영지원 : 상주직원 6명 - 시스템 점검 : 물품 제조공급사 비상주 인력 정기점검 지원 2 유지관리 대상 ○ 정보통신장비 ○ 정보통신회선 3 수 행 실 적 ?? 추진기간 : ′21.7.1. ~ 7.31. 처리유형 (전체) On-line (원격지원) 방문 (현장방문) 단순문의 (전화설명) 이첩 (부서처리) 기타 계 네트워크 50 34 0 0 0 84 IPT 10 12 0 0 0 22 PC등 430 55 38 21 0 544 계 490 101 38 21 0 650 ○ 주요장비 정기 및 수시 점검 - 사업소, 정수센터, 물연구원 음성게이트웨이 장애 처리(7/7 ~ 7/29) ? 동부?남부?강동 수도사업소, 영등포?강북 정수센터, 물연구원 - 위협관리시스템 HDD 장애처리(7/27) ○ 사업소 공무직 PC설치(총무과 요청) - 대 상 : 8개수도사업소 청소용역사무실 PC 12대 - 기 간 : 7. 6. ∼ 7. 29. ○ 수도사업소 소상공인 수도요금 감면부서 운영지원 - 요금과 긴급전화 개통 21회선 - 통화건수 증대에 따른 기간제 상담원 헤드셋 보급 ※ 8개사업소 7월 총 통화건수 : 15,836건(일평균 719건) ○ 네트워크 처리사항 - 청사리모델링 공사에 따른 본부 당직실 이전(7/19) - 인사발령에 따른 사무실 네트워크 시설(급수운영과, 공간정보과) - 본부 아리수정보센터 행정망스위치 고장제품 교체(6/29) 본부1층 당직실 통신공사 공무직 사무실 컴퓨터 설치 음성 게이트웨이 장애 처리 ○ PC 등 사무기기 주요 장애처리 - 컴퓨터 하드 교체, 키보드 교체, 메모리 교체 등 H/W 장애 - 윈도우 업데이트, 컴퓨터 운용환경 재설정 등 S/W장애 - 업무용 프로그램 관련 관련부서(전산정보과) 처리 등 ?? 운영실적 평가 ○ 금월 점검 및 업무지원 총 수행건은 650건으로 전월(670건)과 유사한 수준임 ○ 정보통신장비 정기 및 수시점검을 통하여 장애설비의 신속한 교체 완료 - 7월 음성게이트웨이 장애처리 6건(2007년 제품) ○ 운영장비의 신속한 장애처리, 요금인상 및 소상공인 요금감면 등의 본부 중점 추진업무를 적기에 지원하는 등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 과업을 차질없이 완수함 4 행 정 사 항 ?? 기성부분 검사원 지정 ○ 검 사 자 : 방송통신 6급 조성준 외 1명 ?? 유지관리 용역 기성검사 ○ 계약금액 ○ 기성현황 (단위:원, VAT포함) 붙임 : 1. 부분준공신고서 및 점검결과 1부. 2. 장애처리 및 지원현황 1부. 끝.
23455301
20210924153536
본청
전산정보과-7888
D000004316876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