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버스기사 부적절한 태도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버스기사 부적절한 태도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에 대한 처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 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처리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말씀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해당 운수회사로 통보하여 당시 해당정류장에서의 상황을 보고 받았습니다. 나. 이에 해당운수사에서는“민원내용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라고 알려왔으며 당시 운전자에 대해서는 정류소 정차구역 내에서는 좀 더 세심하게 하차 하려는 승객을 확인하고 불편을 끼치는 일이 없도록 교육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시에서는 해당 업체에 재발 방지교육을 시켰고, 추후 동일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요청하였습니다. 아울러 해당 노선에 대해 현장점검을 실시하여 불친절, 정류소 정차 시 승객 미배려 등 부적절한 운행사항 적발시 운수회사 평가에 반영하여 불이익 조치할 계획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런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정주성 버스안전서비스팀장 代권동근 버스정책과장 08/02 노병춘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4003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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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버스기사 부적절한 태도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24003 생산일자 2021-08-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주성 관리번호 D000004315294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