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용 관창 배정 계획 알림 1. 市 안전지원과-13405(2021.7.23.)호“소방용 관창 등 7종 103점 납품검수 및 배정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재난대응활동 부서 장비 보강을 위한 소방용 관창 배정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배정내역 : 40mm피스톨관창 1대 배정(독산센터)【붙임1】 참조 나. 배정기간 : 2021.8.4.(수) ~ 8.5(목) 다.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3. 행정사항 가. (장비회계팀) 물품관리시스템 자산등록 나. (독산119안전센터) ○ 인수증 대응총괄팀 전자문서제출(8.5(목)한) ○ 청구 및 출급증 장비회계팀 종이문서 제출(8.5(목)한) ○ 소방장비관리시스템 및 장비관리카드 장비 등록 붙임 1. 40mm피스톨관창 배정 내역 1부. 2. 물품 검수 및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독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장원 대응총괄팀장 이근철 재난관리과장 08/04 우성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160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3층 재난관리과 구조팀 / 전화 02-2681-8119 /전송 02-2618-3109 / / 부분공개(5)
23447861
20210924154202
본청
재난관리과-5160
D00000431714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