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점검 계획 보고 1. 재난관리과-4406(2021.7.28.)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점검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재난대응능력 강화를 위한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점검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소방용수시설 정보 현행화 작업 1) 추진기간 : 2021. 8. 3. ~ 10. 29. 2) 대 상 : 공설소화전 447개소 3) 내 용 : 119행정정보시스템 소화전 내·외부 사진 및 정보 현행화 (※119행정보시스템 현행화 세부계획 참고) 나. 현행화 추진상황 점검 입력 미비사항 파악 및 제출 [붙임2] → 정보 현행화 (개인별) → 결과제출 [붙임3] → 1차 점검 및 오류사항 피드백 (재난관리과) ’21. 8. 20.(금) 정기조사 시 등 매월 5일 한 매월 15일 한 ↓ 최종 현행화 ← 2차 점검 (재난관리과) ← 결과 제출 ← 정보 현행화 (개인별) ’21. 11. 15. ’21. 11. 10. ’21. 10. 29.(금) 수시 ※ 오류사항 피드백은 개인별 전송(행정포털 이메일) 예정 3. 행정사항 가. 소방용수시설 입력 미비사항 파악 작성 8. 20.(금)까지 제출 [붙임2] 나. 119행정정보시스템에 소방용수시설 사진 및 정보 현행화 실시 [붙임1] 다. 매월 5일한 개인별 담당 소방용수시설 사진 및 정보 현행화 현황 제출 [붙임3] 라. 2021. 10. 29.(금)까지 현행화 작업 완료 후 제출 [붙임3] 붙임 1.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점검 세부계획 1부. 2.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입력 미비사항 파악 서식 1부. 3. 개인별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현황 서식 1부. 4. 2019~2021년 소방용수시설 보온 및 도색 대상 리스트 1부. 끝. 담당자 이영남 진압2대장 代최인수 지휘2팀장 최정환 현장대응단장 08/03 윤석민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5105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23440668
20210924154705
본청
현장대응단-5105
D00000431607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