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 목 전화상담시스템 사용권한 요청 민원분석과 업무조정 등의 사유로 전화상담시스템 사용자를 아래와 같이 신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사항 : 전화상담시스템 전체 통계조회, 녹음청취 권한 - 신청사유 : 상수도 전화민원 종합 분석 및 업무개선 과제 발굴 직급 성명 아이디 내선번호 사용기간 비고 끝. 민원분석과장 주무관 강우경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08/03 代이선희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608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51(합동) 3층 민원분석과 / 전화 02-3146-1142 /전송 02-3146-1258 / stussy@seoul.go.kr / 부분공개(6)
23437602
20210924154705
본청
민원분석과-6080
D000004315753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