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조사 결과보고 1. 응답소 민원접수 20210726902987(2021.7.26.)호 『상도 119안전센터(동작 6-3 구급 차량) 구급대원 태도에 대한 민원』과 관련입니다. 2. 우리서 구급대원의 응급환자 이송과정에서 병원 응급실 관계자에게 부적절한 언행 개선요구 내용으로 제기된 민원에 대한 사실 확인 조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민원사항 【세부 내역】 나. 조사결과 1) 구급출동 현황 가) 일 시 : 나) 출 동 대 : 다) 이송병원 : 라) 이송환자 : 2) 관련자 확인 (진술 ? 감찰담당 수행) 가) 일 시 : 나) 관 련 자 : 다) 확인내용 : 사건경위 및 병원 응급실 구급이송 사항 파악 등 라) 사건경위 - 상기 민원 발생 장소에서 보안요원과 문진표 및 환자 접수 과정에서 의견 대립 발생 후 - 보안요원이 구급차로 찾아와 말다툼을 유발하고, 상호 불만을 표현하며 갈등을 버리고, 보안요원이 구급대원 이름을 물어보며 민원제기를 암시하며 갈등을 벌임. 3) 가) 나) , 다. 결과조치 : 상기 조사결과에 의거 민원답변 처리 - 병원 응급실과 원활한 협조관계 유지를 위한 관련자 재발방지 교육 조치 붙임 1. 민원 회신문 1부. 2. 관련자료 각 1부. (민원접수내용, 경위서, 구급활동 일지). 끝. ★담당자 최유진 구급팀장 김주천 재난관리과장 전결 08/02 신자행 협조자 담당자 박귀호 시행 재난관리과-4733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신대방동) / 전화 02-6913-7762 /전송 02-6913-7748 / / 부분공개(5,6)
23430619
20210924155221
본청
재난관리과-4733
D00000431483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