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서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 여름철 풍수해 대비 비상근무자 변경 시행 1. 시설관리과-8484(2021. 5. 7.)호와 관련입니다. 2. 하반기 인사이동에 따라 우리사업소 『2021년 여름철 풍수해 대비 재난안전대책상황실 구성?운영 계획』 상황별 비상근무자를 붙임과 같이 변경하여 비상근무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수방기간 : 2021. 5. 15. ~ 10. 15. 나. 비상근무 : 2, 3단계 발령 시 다. 변경사항 : 근무인원 변경 (2단계 9명→8명, 3단계 19명→16명) 라. 변경사유 : 근무인원 감소에 따른 상황총괄반 업무를 상황처리반으로 통합 붙임 1. 2021년 여름철 풍수해 대비 재난안전대책상황실 구성?운영 계획 1부. 2. 2021년 풍수해 대책 근무자 명단(하반기) 1부. 3. 2021년 비상연락망 및 양수기 현황(하반기) 1부. 4. 상수도분야 안전점검 체크리스트 1부. 끝. 주무관 황순미 시설운영팀장 김용만 시설관리과장 代김용만 서부수도사업소장 08/02 김정일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13542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홍제동)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698 /전송 02-3146-3739 / slrg0018@seoul.go.kr / 부분공개(6)
23428733
20210924155221
본청
시설관리과-13542
D000004314874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