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종합상황실 사무용품 구입(MRO)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종합상황실 사무용품 구입(MRO) 예산과목 :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행정운영경비(서울종합방재센터 자원관리과), 기본경비(소방정책사업비계정),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종합방재센터 자원관리과) ○ 종합상황실 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1. 품목 및 수량 : 강력자석홀더 외 33종 2. 구매업체 : - 3. 용 도 : 종합상황실 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 4. 소요금액 : 금600,000(금육십만원)이내 - 주문 후 상품 단종 등의 상황이 발생, 일부 품목이 미배송되거나 유사제품으로 변경 발송되는 경우를 고려하여 전체물품 수령 후 정확한 금액에 대하여 후불 결제 진행예정 5. 지출방법 : 상기 장소에서 물품 구매 및 검수 후 비용청구에 의거 카드결제, 결제계좌에 입금처리 붙 임 1. 견적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담당자 공상철 상황총괄팀장 조성렬 종합상황실장 08/02 이원석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7118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상황총괄팀 (예장동)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15 /전송 02-726-2019 / goodmancheol@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1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견적서(엠엠피아이-서울시청mro)_20210802154238.pdf

    비공개 문서

  • 산출기초조사서_20210802154238.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종합상황실 사무용품 구입(MRO)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문서번호 종합상황실-7118 생산일자 2021-08-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공상철 (02-726-2015) 관리번호 D000004314400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