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기록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프린터 폐토너 병 구입비 지급 예산과목 : 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행정운영경비(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5층 사무실에 비치된 프린터 소모품인 폐토너 병 구입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명 : 프린터 폐토너 병 구입비 지급 2. 일자 : 2021년 07월 29일(목) 3. 거래처 : (주)광명사무기 4. 내용 : COLLECTION BOTTLE(신도리코 프린터 폐토너 병 4개 구매) 5. 금액 : 금108,000원(금일십만팔천원) 6. 지급 : 운영지원과 법인카드로 결제 후 계좌에 입금.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물품검사(수)조서 1부. 3. 영수증 1부. 4. 견적서 및 타 견적서 1부. 5. 거래명세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폐토너 병 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박기준 주무관 임정민 운영지원과장 07/29 김필래 협조자 시행 운영지원과-5160 ( ) 접수 ( ) 우 0337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62길 7 (녹번동, 서울기록원) / 전화 02-350-5638 /전송 02-350-5605 / ifonly1004@seoul.go.kr / 부분공개(6)
23411878
20210924160745
본청
운영지원과-5160
D00000431205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