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임대(검침)사무실 에어컨 구매, 설치 시행 및 계약 의뢰 임대(검침)사무실 이전으로 인해 기존 에어컨 설치불가로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에어컨을 아래와 같이 설치 및 구매하고자 시행 및 계약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임대(검침)사무실 에어컨 구매, 설치 시행 및 계약 의뢰 나. 소요예산: 다. 계약방법: 수의계약 라. 남품기한: 남품 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 마. 계약업체: 마. 납품장소: 임대(검침)사무실 바. 예산과목: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등, 자산취득비 [세출예산 재배정(공기구비품_서비스 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 【추산필 2021.7.28. 18857번】 붙임 1. 검침사무실 에어컨 구매 계획 2. 구매물품 및 견적서 1부. 3.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6. 사업자등록증(신현공조시스템) 1부. 7. 설치시방서 1부. 8.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9. 퇴직공무원조회 1부. 끝. 주무관 정지훈 주무관 신국재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행정지원과장 07/28 최진경 협조자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시행 행정지원과-15600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 전화 02-3146-2021 /전송 02-3146-2244 / / 부분공개(5)
23405627
20210924160745
본청
행정지원과-15600
D000004311539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