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임대(검침)사무실 에어컨 구매, 설치 시행 및 계약 의뢰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임대(검침)사무실 에어컨 구매, 설치 시행 및 계약 의뢰 임대(검침)사무실 이전으로 인해 기존 에어컨 설치불가로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에어컨을 아래와 같이 설치 및 구매하고자 시행 및 계약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임대(검침)사무실 에어컨 구매, 설치 시행 및 계약 의뢰 나. 소요예산: 다. 계약방법: 수의계약 라. 남품기한: 남품 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 마. 계약업체: 마. 납품장소: 임대(검침)사무실 바. 예산과목: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등, 자산취득비 [세출예산 재배정(공기구비품_서비스 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 【추산필 2021.7.28. 18857번】 붙임 1. 검침사무실 에어컨 구매 계획 2. 구매물품 및 견적서 1부. 3.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6. 사업자등록증(신현공조시스템) 1부. 7. 설치시방서 1부. 8.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9. 퇴직공무원조회 1부. 끝. 주무관 정지훈 주무관 신국재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행정지원과장 07/28 최진경 협조자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시행 행정지원과-15600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 전화 02-3146-2021 /전송 02-3146-2244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3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 1. 검침사무실 에어컨 구매 계획.hwp

    비공개 문서

  • 붙임 2. 구매물품 및 견적서.zip

    비공개 문서

  • 붙임 3.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5.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6. 사업자등록증(신현공조시스템).jpg

    비공개 문서

  • 붙임 7. 설치시방서.pdf

    비공개 문서

  • 붙임 8.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9. 퇴직공무원조회_1627434757310.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임대(검침)사무실 에어컨 구매, 설치 시행 및 계약 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5600 생산일자 2021-07-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지훈 (02-3146-2021) 관리번호 D000004311539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