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선제적 누수진단 관련 협조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요금과장 (경유) 제목 2021년 선제적 누수진단 관련 협조 요청 1.현장민원과-7381(2021.6.18)호와 관련입니다 2.위 호와 관련하여 우리 사업소『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선제적?종합적 민원처리 추진 계획』을 수립하고 ‘매월 선제적 누수진단 대상 수용가(단독 및 공동주택) 자료 송부’ 협조 요청하였으나, 2021년 하반기 정기인사로 담당자 변경 사항이 발생하여 알려드리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담당자 변경사항 ?변경 전 : 함현영 ?변경 후 : 김태영 붙임 2021년 선제적 누수진단 협조요청서 1부. 끝. 현장민원과장 현장민원팀장 이강욱 현장민원과장 07/27 유충현 협조자 주무관 김태영 시행 현장민원과-9101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2층 현장민원과 / 전화 02-3146-2352 /전송 02-3146-2389 / 24326@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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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선제적 누수진단 관련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9101 생산일자 2021-07-2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강욱 (02-3146-2352) 관리번호 D0000043099453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누수관리 > 옥내누수탐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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