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직원 인사이동에 따른 홈페이지 조직도 정비 협조요청 1. 인사과-24708(2021.07.23.)호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하반기 직원 인사이동과 관련하여, 시민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울시 홈페이지 (행정포털) 및 상수도 홈페이지 조직도 내용을 ’21.07.30.(금)까지 정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정비대상 : 서울시 홈페이지(행정포털 조직도) 및 상수도 홈페이지 조직도 서울시 홈페이지(행정포털) 조직도 상수도 홈페이지 조직도 나. 정비내용 : ’21년 직원 인사이동에 따라 홈페이지 조직도 내용(이름, 업무 등) 수정 ?수정방법 : 조직도 관리 사용자매뉴얼(붙임파일) 참조 ?수정내용 : 과명, 직원정보(이름, 전화번호, 업무분장) ※ 상수도 홈페이지 조직도 변경 시, 행정포털 ID 필수 등록 및 조직도 순서 반영 ※ 상수도 홈페이지 계정 관련 문의 : 홍보과 노현지(☎1217) 붙임 1. 서울시 홈페이지(행정포털) 조직도 관리 매뉴얼 1부. 2. 상수도 홈페이지 조직도 관리 매뉴얼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노현지 홍보과장 전결 07/27 박희복 협조자 홍보기획팀장 홍기석 시행 홍보과-597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전화 02-3146-1217 /전송 02-3146-1149 / hjro@seoul.go.kr / 부분공개(5)
23393223
20210924161902
본청
홍보과-5974
D000004310340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