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기획팀 업무분장(7.26.字) 2021년도 하반기 인사 관련 시민봉사담당관 민원기획팀 업무분장을 다음과 같이 조정하여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 업무분장 내역 < 2021.7.26.字 > 연번 직급(직위) 성명 담당업무 대직자 1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 민원기획팀 업무 총괄 ?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기획 및 조정 ? 120다산콜재단 운영지원 박근호 2 행정6급 박근호 ? 조직 및 인사 관련 업무 ?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 주요 업무계획, 업무보고, 각종 회의자료 작성 ? 시장요청사항 및 시의회 및 국회에 관한 사항 ?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계획 수립 ? 정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총괄 ? 민원처리 관련 법령, 조례, 규칙, 지침 관리 ? 기타 타직원에 속하지 않은 업무 윤성원 3 행정6급 윤성원 ? 120다산콜재단 운영 지원 - 경영 성과계약, 경영평가 및 성과지표 관리 - 예산, 인사 및 조직 관리 - 시의회 및 120상담 업무 - 시정·구정 표준상담 DB, 운영협의회 업무 등 박근호 4 행정7급 심재현 ? 민원인 칭찬공무원 인센티브제 운영 ? 민원행정 우수사례 관리 등 - 민원행정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발굴 및 시상 - 정부 제도개선 우수사례 관리 ? 정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지원 ?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민원실 포함) 및 민원편람 정비 ? 당직실 민원 및 응답소 민원 부서관리 김현주 연번 직급(직위) 성명 담당업무 대직자 5 행정7급 김현주 ? 예산, 회계, 성과관리(BSC) ? 감사, 성과, 직무평가 등 서무업무 ? 교육, 물품, 표창, 공직자 재산등록, 보안 업무 ? 열린민원실 시설물 운영 및 관리 ? 급여수당 등 복무관리, 초과근무명령 ? 선택적 복지 관리 김나리 6 행정7급 김나리 ?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총괄 - 법정 및 응답소 민원 평가 -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등 ? 민원처리 실태 및 만족도 향상 방안 보고 ? 기록물관리(공문서 접수 및 발송 등) 심재현 7 임기7급 이경희 ? 민원담당공무원 힐링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평가(전화, 방문 등) ? 민원서비스 향상(CS) 교육 기획 및 운영 ? 민원응대서비스 매뉴얼 제작 및 관리 ? 행정서비스헌장 및 민원처리보상제 운영 ? 민원봉사대상 추천 관리 박혜령 8 행정7급 박혜령 ? 서울생활도우미 서비스 운영 ? 행정정보공동이용 및 정보공개 부서관리 ? 자치구 여권 업무, 국고보조금 관리 ? 민원통계 관리 ? 행정안전부 민원관련 요구자료 제출 및 협업 이경희 끝. 주무관 박근호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7/26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840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2층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5 /전송 02-2133-0791 / swingband@seoul.go.kr / 대시민공개
23383706
20211012234655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8409
D000004309202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